아바타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아바타 (Avatar)

SF / 2009

개요
SF, 액션, 어드벤처(모험), 미국, 162분, 12세 이상 관람가, 2018.06.21 개봉
감독
제임스 카메론
배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미셸 로드리게즈
지오바니 리비시
조엘 무어
CCH 파운더
웨스 스투디
라즈 알론소
시놉시스
지구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는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는데…

아바타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스트리밍을 통해 아바타을(를) 다시 볼 수 있는 곳은 없으며, 현재 아바타을(를) 네이버 시리즈on, Google Play 무비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Google Play 무비, 네이버 시리즈on에서 유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95.21%
3.95점
키노라이트 분포
17개
338개
별점 분포
예고편
리뷰
42

2018.06.27 21:20:36
재개봉으로 극장에서 4DX효과와 함께 관람할 기회가 생겼다. 보는 내내 입이 다물어지질 않았는데, 10년 전에 이걸 봤다면 얼마나 놀랐을까 싶다. 모순적으로, 10년 전에는 이런 극장효과가 갖추어 지지 않았고 반대로 이런 뛰어난 화면과 그래픽을 가진 영화들이 요즘은 너무 많아졌다. 그럼에도 바닥부터 쌓아올려 몇년에 걸쳐 지었을 이 새로운 세계가 그저 경이롭다. 종교적인 의미를 떠올리게 하기도 하고 무엇을 뜻하는지 파고들어 생각해볼 수도 있는 영화지만, 오락성으로 즐기기에도손색없다. 이런 영화는 만들어준것에 무한히 감사하게 된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2018.06.15 17:58:28
이 영화는 VOD / 일반 2D / 3D / IMAX 3D 별로 평점을 따로 매겨야 한다. 영상혁명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은 극장 뿐이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2018.03.16 22:07:46
키노라이츠에 막 가입한 뒤 프로필 설정에서 인생영화 TOP 5 고르라고 했을 때 머리를 쥐어 싸매야 했다. 이런 질문 정말로 곤란한 게 세상에 걸작이 얼마나 많고 내게 영향을 준 것들이 얼마나 많은데 고작 다섯 개로 간추려야 하는지…… 그래도 이 영화 하나만은 내 인생영화라고 아주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사실 개인적으로 이것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고 생각되는 영화는 수백 편이 넘는다만 그래도 이거 하나만 TOP 5에 넣은 이유는 바로 이걸 보고 영화감독이 되리라 결심했기에 그러하다. 그만큼 내게 절대적인 명작. 사실 이게 평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꽤나 많고 하다못해 졸작이라고 가혹하게 평을 내린 사람들 역시 일부 있다. 논리를 대충 간추려 설명해보자면 기술적인 부분이야 훌륭한데 각본이 어쩌고 저쩌고…… 후대에 가서는 재평가되어서 별거 아닌 영화로 남을 거다 블라 블라…… 이미 다들 지겹게 들었을 말일 테니 자세히 설명은 않겠다. 이에 대해 반론해보자면 정말로 <아바타>가 미쟝센 빼면 아무것도 없는 쓰레기라고 가정해보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술적 성취만으로도 크게 평가 받고 후대에 기억이 남을 가치가 있다. 한때 픽사의 수장이었던 존 라세터 왈 예술은 기술에 도전하고 기술은 예술에 영감을 준다고 하지 않았는가? 물론 <아바타> 이전에도 모션 캡쳐 기술이 있기는 하였으나 이 이야기가 빈약하다는 영화가 나오지 않았다면 앤디 서키스가 그렇게 섬뜩할 정도로 시저를 표현 못하고 장엄한 3부작 대서사시도 완성하지 못했으리라 감히 말하고프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달나라 여행>이 있다. 따지고 보면 SF영화는 시작부터 시각효과 아니면 아무것도 아닌 실패한 장르다. 그 허접해 빠진 시각효과와 외계인 분장에 무엇보다 없는 것보다 못한 이야기를 보자면 한숨이 나오는데 이상하게도 후대는 거기서 영감을 받고 기술력을 굴리고 굴리면서 SF영화는 여기까지 왔고 <아바타>를 통해 거대한 이정표를 세웠다. 또 다른 걸로 반박하고픈 것은 설사 뻔해빠진 내용이더라도 제임스 카메론은 아주 훌륭한 연출가이다. 지금 보면 초딩이 만든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각효과로 만든 조르주 멜리에스 단편들은 지금까지도 우리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인형 티가 팍팍 나는 벨로시랩터를 이용해서 스티븐 스필버그는 어른들마저 달달 떨게 만드는 주방 숨바꼭질신을 연출했다. 시각효과 말고도 훌륭한 촬영, 음악, 음향 등등, 그리고 그 모든걸 지휘하는 감독이 있었기에 나 포함해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아바타 증후군에 걸린 거란 말이다. 그리고 각본 말고 영화의 나머지 구성요소들도 영화의 아주 아주 중요한 미덕이란 것은 영잘알들이 훨씬 더 잘 알 테고 말이다. 이 영화를 혹평하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은데 제이크가 반시를 타고 날아오를 때나 그 엄청난 스펙터클을 선사하는 전쟁신에서 정말로 아무 감흥도 없었다고? 아니 <트랜스포머> 시리즈처럼 더럽게 지루해서 액션이 끝내줘도 크게 몰입이 안 되는 그런 경우가 있기는 하다만, 그래도 내가 보기엔 <아바타>는 각본상 후보에 올라도 될 정도로 훌륭한 이야기를 갖고 있고 여러 가지로나 완급조절도 매우 뛰어나서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도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다들 그렇게 뻔하다 재미없다 타령인지 잘 모르겠다. 그냥 단지 오락영화라서 그렇게 혹평하는지도 의심된다. 그러면서도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는 99%가 호평하니까 까려고 하지도 않지…… 결론은 누가 뭐라든 난 이 영화를 사랑하고 속편도 무쟈게 기대된다. 1탄을 계승하는 동시에 초월하는 푸른색 영상혁명을 기대한다. 판도라 유니버스는 계속 확장되어야 한다.

한줄평
- 이조차도 먼 훗날 클래식이 될 것

블로그 리뷰
- https://blog.naver.com/themadmoonio/220854765900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왕순이 님의 리뷰
2020.03.11 15:04:22
진짜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영화.




어릴 때 봤던 느낌과 달랐다.




영화관에서 재개봉 다시 하면 보러 가야겠다.




판도라 나비 행성 볼거리만 봐도

시간이 아깝지 않은 영화.




스토리는 식상하지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마음에 든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최재혁 님의 리뷰
2019.12.15 20:54:44
기술은 인정한다만 나머지는 전부 낙제,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잣대.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선호 님의 리뷰
2018.11.11 14:12:50
한줄평
개봉한지 9년이 지났지만 그래픽으로 이길만한 작품은 나오지 않았다
2편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황민철 님의 리뷰
2018.10.20 17:24:54
이 영화가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엄청난 영화라는 것은 인정한다. CG는 생명력을 갖췄고, 블록버스터와 SF장르의 흥미로운 요소를 모두 채워넣었으며, 깊은 문제의식과 생각할 거리도 품었다. 그러나 기대보단 빈곤한 상상력과 구태의연한 서사라는 단점도 분명해보인다. 이런 명백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영화가 대작이라는 점을 부정할 사람이 과연 있을까?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무겐 님의 리뷰
2018.09.04 17:09:05
영상혁명임에는 분명하나 12세용 각본.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CineVet 님의 리뷰
2018.08.29 00:52:59
간단하지만 묵직한 주제를 시각 혁명으로 풀어낸 명작.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Selfish 님의 리뷰
2018.08.10 16:39:33
그야말로 영상 혁명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