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페브르 36번가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오르페브르 36번가 (36 Quai Des Orfevres)

범죄 / 2004

개요
범죄, 드라마, 프랑스, 110분, 청소년 관람불가, 2006.06.15 개봉
감독
올리비에르 마샬
배우
다니엘 오떼유
제라르 드빠르디유
시놉시스
프랑스에서 악명 높은 갱들을 소탕하기 위해 경찰당국이 혈안이 되자 정의에 불타는 레오와 권력에 굶주린 클랑은 연락책과 연줄을 이용하여 범인들의 행방을 알고자 한다. 이 과정에서 레오는 실리앵이라는 범죄자 연락책 때문에 뜻하지 않게 다른 범죄에 연루되고, 실리앵은 그 대가로 갱단의 소굴을 알려준다.
하지만 레오가 연루됐던 범죄는 클랑과 절친했던 연락책이 죽는 사건이 되었고, 이를 클랑이 눈치 채면서 둘은 적대적인 관계로 발전한다. 갱단 소탕 과정에서 이 둘은 함께 투입되는데, 클랑의 서투른 실수로 레오의 동료 에디가 죽고, 그런 동료의 죽음에 대해 클랑을 원망하게 된 레오는 이를 상부에 보고해서 클랑을 해직시키려고 한다.
하지만 클랑은 실리앵 일을 상부에 보고하자 오히려 레오가 감옥에 가게 되고, 다른 사건을 지시하던 중 클랑은 레오의 아내까지 살해하게 된다. 레오의 인생은 순식간에 내리막길로 치닫고, 클랑은 국장이 되면서 부패한 경찰의 내부를 보여주는데...

오르페브르 36번가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왓챠, 웨이브, B tv에서 오르페브르 36번가을(를) 볼 수 있으며 웨이브, B tv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씨네폭스,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에서 유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0%
0점
키노라이트 분포
0개
3개
별점 분포
리뷰
2

Desplat 님의 리뷰
2020.03.04 14:08:52
냉정하면서도 따뜻하고, 급박하면서도 잔잔한 속죄 이야기
우리가 알고 있는 프랑스 영화답지 않은 빠른 템포와 이해하기 쉬운 구성으로, 정의에 관해 나름대로 속깊은 메시지를 건넨다. 무엇이 정의인가? 더 큰 악을 처단하기 위해 사소한 악은 허용해도 좋은가? 죄는 용서받을 수 있는가?

한국 리메이크판은 이 점에서 굉장히 아쉬울 수밖에 없다. 이 영화는 정의와 죄에 관한 범죄물인데 자극적이고 공허한 반전에만 집착했기에. 나무와 곁가지가 서로에게 영향을 왜, 어떻게 주는지를 모르고 제작했기에 그 사단이 났다고 본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야구곰 님의 리뷰
2019.06.28 00:26:50
이것이 프랑스 느와르인가
영웅본색이나 첩혈쌍웅 그리고 무간도로 홍콩 느와르에만 익숙했던 나에게 최근 작이긴 하지만 이런 프랑스 느와르는 나름 매력적이었다. 물론 다소 영화의 톤앤매너가 맞지 않는 총격씬이나 액션씬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면 무난한 느와르 영화가 아닐까 싶다. 비스트의 원작 영화라고 하는데.. 과연 비스트는 어떻게 이 영화를 리메이크 했을지 궁금하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