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투 마르세유: 2주간의 여행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파리 투 마르세유: 2주간의 여행 (French Tour)

드라마 / 2016

개요
드라마, 프랑스, 94분, 12세 이상 관람가, 2017.09.07 개봉
감독
라시드 드자이다니
배우
제라르 드빠르디유
시놉시스
랩 실력 하나로 프랑스 파리를 휘어잡은 힙합 스타, 래퍼 '파훅'은 2주 후 마르세유에서 있을 콘서트 무대에 설 절호의 기회를 앞두고 라이벌 래퍼와의 극심한 트러블로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된다.

어쩔 수 없이 파리를 잠시 떠나있기로 한 그는 자신의 프로듀서이자 절친인 ‘빌랄’의 보수적이고 고집 불통인 아버지 ‘세르쥬’의 순례 여행길에 운전사로 고용돼 뜻밖의 동행을 하게 되는데...

파리 투 마르세유: 2주간의 여행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왓챠, 넷플릭스, 티빙에서 파리 투 마르세유: 2주간의 여행을(를) 볼 수 있으며 Play24, 티빙,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Seezn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씨네폭스, YES24,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에서 유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0%
0점
키노라이트 분포
2개
1개
별점 분포
리뷰
1

황민철 님의 리뷰
2021.03.21 05:36:06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브로맨스의 매력에 매달린 이 영화의 장애물은 설득력의 부재이다.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브로맨스의 매력에 매달린 이 영화의 장애물은 설득력의 부재이다. 백인의 전형인 프랑스인과 아랍계 이민자의 전형인 랩퍼의 동행이 아주 잠깐은 흥미를 동하게하지만, 그둘의 불협화음이 해소되는 동기와 사건의 부재는 영화자체가 가져야할 주제의식마저도 흐릿하게 만들뿐이다. 서로다른 삶을 살아온 상대방을 인정하는 계기하나 담아내지 못하는 각본의 부재가아쉽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