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7
3
스트리밍 총 1개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Violet Evergarden - Eternity and the Auto Memory Doll -)

애니메이션 / 2019

개요
애니메이션, 드라마, 판타지, 일본, 90분, 전체 관람가, 2020.03.26 개봉
감독
후지타 하루카
배우
이시카와 유이
시놉시스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넷플릭스 에서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을(를)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으며, 현재 다운로드(구매, 대여)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100%
3.17점
키노라이트 분포
0개
6개
별점 분포
리뷰
4

꺼윽 님의 리뷰
2020.04.06 11:07:00
독립적인 작품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근데 외전이라는 타이틀을 보고 좀 긴장됐는데 특별히 이해에 어려움이 없는 깔끔한 구성이었습니다.

자동수기인형이라고 표현되었지만 인간이라는게 특이하네요.
전쟁에 참가한 이야기를 몰라서 스포인 부분에 의문은 들지만 본편과는 접점이 없더라고요.

흡사 지브리의 세계관에서 떨어져 나오듯한 배경에 유포리엄 작화가가 그린 것 같은 캐릭터가 움직이는 묘한 느낌의 애니였습니다.

행복과 인연에 대한 명확하지만 강렬한 테마와 눈물샘을 자극하는 텔링이 인상적인 영화였습니다.

가문에 대한 이야기가 좀 궁금은 하더라고요. ㅎㅎ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규원 님의 리뷰
2020.04.05 00:41:06
입덕을 하게 만드는 작화, 영화가 되기 위한 노력. 실로 부지런한 극장판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KYND 님의 리뷰
2020.03.27 23:40:26
사랑을 전하는 수많은 이야기 중 하나의 단편
본 영화는 TVA 애니메이션의 연장선상에 놓여있는 작품이다. 외전이라고는 하지만 원작을 봐야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서사의 독립성은 낮다. 다만 이 영화는 TVA를 다 관람하고 나서라면, 그것이 본인의 취향에 맞다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영화이다. TVA에서도 그랬지만, 이 영화는 영상미가 정말로 아름답고 뛰어나다. TVA에서도 작화가 극장판 수준이라는 호평이 많았는데, 극장판에서도 작화를 훌륭한 퀄리티로 유지시키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기존의 재패니메이션에서 비판받는 요소 중 하나인 서사의 집중을 방해하는 불필요한 서비스신이 본 영화에서는 일체 존재하지 않는다. 즉 관객들을 서사에 계속 몰입하고 집중할 수 있게한다. 그리고 현실적으로는 어렵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가능한 연출들을 잘 활용하였다. 실사로 제작했다면 CG로 일일히 다 제작해야했겠지만 애니메이션 이기에 현실보다, CG 보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또한 (원작을 봤다는 전제하에)깊이 있는 스토리와 버물려져 감동을 선사한다.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중 수작의 반열에 들어갈만한 작품.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주령 님의 리뷰
2019.11.14 23:46:32
더욱 더 성장한 바이올렛을 보는 즐거움과 감동
그리고 올라가는 엔딩 크레딧을 바라보며 이걸 한동안은 다시 볼 수 없다고 느껴졌을 때의 안타까움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