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째 이별중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6
4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코미디 / 2018

개요
코미디, 멜로/로맨스, 미국, 104분, 12세 이상 관람가, 2020.04.01 개봉
감독
앤드류 볼러
배우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스카일러 기손도
오브리 레이놀즈
윌 펠츠
질리안 조이
케이든 J. 그레고리
시놉시스
여자친구 ‘데비’에게 대차게 차여 충격받은 물리학 천재 ‘스틸먼’.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고 싶은 그는 두뇌를 풀가동, 가장 후회되는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고 마는데...

안되면 될 때까지! 지우고 싶은 연애 흑역사는 바로 Ctrl+Z!

과연, ‘스틸먼’은 타임머신 어플로 완벽한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까?

n번째 이별중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는 n번째 이별중을(를)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구매, 대여)로 볼 수 있는 곳의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검색해보세요.

0%
0점
키노라이트 분포
2개
1개
별점 분포
예고편
리뷰
5

조항빈 님의 리뷰
2020.04.01 21:12:28
'N번째 이별중'은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고 타임머신을 만들어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과오를 고치려는 물리 천재에 대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얼핏보기엔 흥미로운 컨셉이지만, 한편으로 '어바웃 타임'을 비롯하여 수많은 타임슬립 멜로물들을 생각해보면 사실 그렇게 신선한 영화는 아니었다.

사실 로맨틱 코미디라고는 하지만 이 영화의 강점은 버디 코미디에 더 있다고 생각한다. 주인공과 그의 절친이 보여주는 코미디가 의외로 재미있는 구석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 두 인물이 서로 주고받는 호흡이 가장 웃기고 재미있었으며, 어느 순간부터는 두 주연의 러브 스토리는 좀 뒷전이 된 느낌도 없잖아 있었다. 아사 버터필드와 소피 터너의 호흡은 눈에서 꿀이 떨어지지는 않고 그냥 무난한 정도였던 것 같다.

앞서 말했듯이 영화 자체는 사실 그렇게 신선하진 않다. 영화가 어떤 결론을 낼지도 훤히 보이고, 갈등 요소들은 허술하게 다뤄지고 설득력이 없거나 그냥 극적 긴장감이 부족하고, 영상미와 음악은 그냥 식상한 로코 연출의 연장선에 있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2020.03.27 01:03:21
돌고돌아 너의 곁으로
스틸먼은 데비와의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기에 타임머신을 만들어 완벽한 사랑을 꿈꾼다. 늘 그렇듯,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타임머신이다. 상당히 익숙한 타임머신 하이틴 로맨스 영화라는 점에서 <n번째 이별중>은 익숙하게 다가온다. 익숙한 로코에서 새로운 것을 바랄 필요는 없다는 점에서 영화는 다소 안일하다. 그럼에도 스틸먼이 생각하는 사랑과 타임머신을 통한 로맨스는 즐겁다.

-2020.03.27 온라인 스크리너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ah-hyeon 님의 리뷰
2020.04.02 23:53:33
답답할거라면 더욱 격렬하게.
이영화를 보고나서 생각나는 한마디 말이다.
소재는 참신했으나 성급한 영화였다.
누구나 생각해봤을 법한 타임머신이란 주제를 너무 뻔하게 풀어냈다. 그렇다고 탄탄한 전개도 아닌 영화.
로멘스 영화라기에도 애매하고 SF라기에도 애매한 그 어디쯤에 머물러 있는 그저 답답하기만 한 영화이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은혜 님의 리뷰
2020.04.02 08:44:18
오글오글
타임머신을 헤어진여친때문에 발명해서
무한반복 오글유치뽕짝 예상가능한 결말
감동도없고 재미도없고...정신만사납고 무엇을말하고자하는지 도통 알수없는 희안한 영화였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시니쿨 님의 리뷰
2020.04.02 00:42:33
“오늘 좀 만나, 할 말이 있어….”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어느날 사랑하는 연인 데비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타임머신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앤드류 볼릭 감독의 단편 영화인 <타임 프릭>을 원작으로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과 함께 만든 장편 영화가 <n번째 이별중>이라고 합니다. <어바웃 타임>과 같은 타임리프를 소재로 한 로맨스 영화지만 나름대로 변화를 시도한 노력이 꽤 엿보였습니다. 타임머신이라는 황당한 설정속에서도 영화속 주인공들의 연애는 현실에 있을 법한 평범한 이야기들로 채워져 있어 판타지임에도 꽤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거기에 타임리프로 반복되는 상황 속에서 발생하는 코믹한 장면들과 주인공의 친구 에반의 엉뚱하다 못해 귀여운 해프닝들이 더해져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합니다.

전작인 <디어 마이 프렌드>에서도 보여주었던 평범하고 서툴지만 어딘지 모르게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배우 에이사 버터필드와 <왕좌의 게임><엑스맨>으로 유명한 소피 터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더해져 하이틴 로맨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n번째 이별중>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중입니다. 참고하세요!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