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걸즈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드림걸즈 (Dreamgirls)

드라마 / 2006

개요
드라마, 뮤지컬, 미국, 129분, 12세 이상 관람가, 2007.02.22 개봉
감독
빌 콘돈
배우
제이미 폭스
비욘세
에디 머피
제니퍼 허드슨
대니 글로버
아니카 노니 로즈
케이스 로빈슨
샤론 릴
힌튼 배틀
시놉시스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화려한 쇼 | 그대, 화려하게 꿈꾸어라! | 재능, 열정, 그리고 필요한 마지막 하나
디트로이트 출신의 여성 트리오 디나(비욘세 놀즈), 에피(제니퍼 허드슨), 로렐(애니카 노니 로즈). 꿈과 재능, 열정까지 가진 그녀들이지만 오디션에 실패하는 등 화려한 스타의 길은 멀기만 하다. 그런 그녀들은 쇼 비즈니스 계의 성공을 꿈꾸는 야심찬 매니저 커티스와 절호의 만남을 갖게 된다. 그는 그녀들이 가지지 못한 성공의 카드를 쥐고 그녀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제 그녀들은 최고의 인기가수인 제임스 ‘썬더’ 얼리의 백보컬로 투입, 기회와 경험을 쌓아 가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으로 다가서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제 커티스는 팀을 변모시키기 위한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기 시작한다. 음악 스타일 뿐만 아니라 리더인 에피 대신 뛰어난 외모를 가진 디나를 리드싱어로 교체하려는 것. 이에 에피는 반발하고 팀은 위기에 봉착하지만, 디나는 그렇게 찾아온 기회가 싫지는 않다. 이제, 더 드림즈의 운명는 어떻게 될까? 그녀들은 계속 노래할 수 있을까?

드림걸즈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왓챠플레이에서 드림걸즈을(를)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시리즈on, Google Play 무비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Google Play 무비, 네이버 시리즈on에서 유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89.29%
3.42점
키노라이트 분포
6개
50개
별점 분포
리뷰
5

영알못 님의 리뷰
2019.03.13 19:43:12
OST를 위한 드라마에 지나지 않을 뿐.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2020.03.06 09:41:28
빌보드에서 살아남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영화 <드림걸즈>. 사실 지금은 영화보다는 OST인 비욘세의 리슨이 더 유명할지도 모르겠지만 뮤지컬 영화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영화중 하나이다. 이 영화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말은 언제봐도 한결같은이 아닐까. 언제봐도 노래 참 좋고, 노래 참 잘부르고, 참 신나고, 참 재밌고 말이다. 여러본 탓일수도 있겠지만 확신이 드는 단 한가지는 드라마적인 요소에서 약간의 지루함이 있다는건데 그러한 요소들을 커버쳐주는 위대한 <드림걸즈>의 활약은 너무나도 짧게 끝나버리는것 같다. 어쩌면 모든걸 보여주기엔 너무 짧았던 시간이였을지도 모르겠지만 화려하게 시작해서, 화려하게 막을 내린, 말 그대로 Dreamgirls에게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낸다.

어릴때는 그냥 팝가수들의 숨막히는 노래들에 취했다면 갈수록 드라마적인 부분들이 많이 보인다는건데 여러 팝스타의 삶에 안좋은 부분들이 있는것처럼, 그 넓은 땅에서 성공하기란. 영화를 보면서 참 그냥 즐기면되는데 난 왜 사랑이냐, 상품이냐. 모두를 위한것이냐 나 자신을 위한것이냐. 성공을 위해서인지 개인의 욕심을 위해서인지 에피 화이트의 행동이 이해가 안되는것은 맞으나 돌이켜보면 왜그랬을지 이해도 가는 그런 느낌을 느끼게 되는건지. 그만큼 성공한 사람들의 삶이 순탄하지만은 않았을거라는걸 알것 같아서 일까. 물론 영화지만, 실제 영화 같은 삶을 살아온 사람들도, 팝스타들이 많기에 이런식으로 끄적여본다. 그러니까 꿈이였지. 꿈꾸는 소녀들. 꿈의 소녀들. 빌보드에서 살아남기.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소년 님의 리뷰
2019.02.18 00:31:49
드림걸즈
단순히 인물들의 욕망을 나열할 뿐. 뭔가를 남기기엔 모자란 이야기.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황민철 님의 리뷰
2018.09.19 15:53:31
시카고의 그분들과 비욘세, 그리고 어마어마한 노래들.. 뭐하나 빼놓을 수 없는 이 영화는 완성도까지 훌륭하게 마무리졌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무겐 님의 리뷰
2018.08.31 16:00:25
비욘세를 서브보컬로 밀어내는 제니퍼 허드슨의 충격적인 가창력.
그냥 OST 만으로도 충분하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