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비 앙 로즈 다운로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라 비 앙 로즈 (The Passionate Life Of Edith Piaf)

드라마 / 2007

개요
드라마, 영국, 프랑스, 체코, 140분, 12세 이상 관람가, 2007.11.21 개봉
감독
올리비에 다한
배우
장 피에르 마틴
마리옹 꼬띠아르
제라르 드빠르디유
파스칼 그레고리
실비 테스튀
마크 바르베
시놉시스
1925년 프랑스, 10살 어린 소녀의 노래 소리가 사람들을 사로잡는다.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훗날 전세계를 사로잡은 20세기 최고의 가수 에디트 삐아프. 거리의 가수였던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서커스 단원 아버지를 따라 방랑생활을 하다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20살 그녀 앞에 행운이 찾아온다. 에디트의 목소리에 반한 루이스 레플리의 클럽에서 ‘작은 참새’라는 뜻의 ‘삐아프’ 라는 이름과 함께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갖게 된 것. 열정적인 그녀의 노래에 반한 사람들이 에디트에 열광하기 시작할 무렵, 그녀를 발굴한 루이스 레플리가 살해되면서 뜻밖의 시련을 겪게 된다. 하지만 시련도 잠시, 프랑스 최고의 시인 레이몽 아소에게 발탁된 에디트는 그의 시를 노래로 부르며 단숨에 명성을 얻고, 프랑스인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 열정적인 무대 매너의 에디트에 열광한다. ‘장미빛 인생’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프랑스는 물론 미국 시장까지 점령하게 된 에디트 앞에 그녀 인생의 단 하나뿐인 진실한 사랑, 세계 미들급 권투 챔피언 막셀 세르당이 나타난다. 운명적 연인과 열정적 사랑에 빠진 에디트는 프랑스에 있던 막셀에게 뉴욕에 있는 자신에게 날아와줄 것을 부탁한다. 하지만 다음날 대서양 너머의 비행기 사고 소식을 접한 에디트는 절망의 늪에 빠지게 되는데...

라 비 앙 로즈 다시보기: 스트리밍, 다운로드(구매, 대여)

현재 왓챠, B tv, 티빙에서 라 비 앙 로즈을(를) 볼 수 있으며 웨이브, Play24, Seezn, B tv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YES24, 씨네폭스,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Google Play 무비, 티빙에서 유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92%
3.65점
키노라이트 분포
1개
37개
별점 분포
리뷰
5

방방 님의 리뷰
2021.05.26 08:07:20
연기가 훌륭해 집중해서 볼 수 있었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알비 님의 리뷰
2019.11.27 08:00:29
생기 넘치는 마리옹 꼬띠아르 아 아니 에디트 피아프의 삶
아름다운 장미같은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타잔 님의 리뷰
2018.02.02 02:56:23
전설적인 예술가들의 삶은 대부분 크게 다르지 않다. 무대 뒤에 피폐해지는 퇴락한 모습이 보이지 않으면 왠지 예술가 같지 않은 모습은 <라비앙 로즈>에서도 비슷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린 쓸쓸함과 독불장군식의 괴팍한 모습 까지 다른 예술가들의 전기 영화에 나오는 삶을 그대로 답습 한다.



<라비앙 로즈>는 그 환상적인 목소리 "에디트 피아프"의 전기 영화다. 사실 이 영화의 내용은 별 의미가 없다. 영화가 초반의 집중력이 후반부로 갈수록 떨어지고, 가끔씩 보이는 오버 액션과 뒤끝이 아쉬운 엔딩, 주연배우인 "마리온 코티아르" 의 사실적인 연기 ... 같은 것들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그녀의 환상적인 목소리와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커다란 스크린과 돌비 스테레오로 느낄 수 있으면 그걸로 충분하다. 영화도 그걸 알고 처음 부터 그녀의 노래들을 배경음악으로 쓰고 주연배우의 립싱크도 기가 막히게 해낸다.



<라비앙 로즈>는 귀로 보는 것이 훨씬 편한 영화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2021.02.02 13:14:01
영화보다 더 굴곡진 그녀의 삶. 아무것도 후회하지않는다는 마지막 무대는 일상을 살다가도 종종 떠오른다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백호 님의 리뷰
2020.09.27 13:36:02
시대를 오가는데도 굉장히 잘 짜여져 있어 부산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 왜 에디트의 삶은 그녀의 노래처럼 아름답지 못 했는가, 하는 아픔.
해당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

문의 및 제안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편파적인 언행
인종차별, 성차별, 동성애 혐오, 정치, 종교 등
욕설 및 음란성
타인에게 모욕감이나 수치심을 주는 언행
개인 안전 보호
개인의 사적인 정보, 특정 개인에 대한 강도 높은 비방, 혐오 발언
도배 및 광고
영화를 보지 않고 남긴 것이 분명한 리뷰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