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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맨 (Rocketman)

드라마 / 2019

개요
드라마, 판타지, 음악, 미국, 영국, 121분, 15세 이상 관람가, 2019.06.05 개봉
감독
덱스터 플레처
배우
태런 에저튼
리차드 매든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이미 벨
스티븐 맥킨토시
찰리 로우
젬마 존스
스티븐 그레이엄
테이트 도노반
해리엇 월터
톰 베넷
카밀 레미에쉐브스키
시놉시스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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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53%
3.38점
키노라이트 분포
14개
71개
별점 분포
리뷰
47

2019.06.04 06:05:44
그가 선택한 이름 엘튼 존
솔직히 나는 엘튼 존을 정확하게는 잘 모른다. 이상한 옷을 입은 레전드 가수, 킹스맨에 나온 가수 정도로 더욱 인식이 되어 있을 만큼 엘튼 존의 곡에 대해서 정말 지식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더욱 고민했다. 이 영화에 나오는 노래들을 내가 다 모르는거니까 과연 내가 이 영화를 즐길수 있을까 하고 말이다. 영화가 시작하고 처음으로 나온 노래에 나는 바로 진짜 온몸에 전율이 쫙 왔다. 닭살도 돋았었는데 음향 효과가 최대인 곳에서 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태런 에저튼은 그저 엘튼 존이였고 마치 뮤지컬을 보는듯한 엘튼 존의 이야기와 신나는 음악들에 진짜 미치는줄 알았다. 다만 아쉬운점은 모든 곡이 다 좋을수는 없었고 아무리 레전드의 명곡이라 한들, 영화적 취향 차이가 아닌 음악적 취향 차이에 대한 부분과 좋을땐 엄청 좋은데 아닐땐 뭔가 많이 아닌듯한 중간이 오래 가는 듯한 전개에 조금 아쉬움이 컸다. 그때문인지 2시간이라는 시간이 다소 길게느껴지는 느낌이랄까 근데 그러다가 또 갑자기 몸에 전율이 오는 이 사랑스러운 영화. 하지만 내가 이 영화를 보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건 태런 에저튼의 명연기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 영화속의 엄청난 미술과 연출에 전율이 다시 한번 쫙! 그의 삶을 최대한 다 넣으려고 한 나머지 생략되어서 보여주는 부분들이 많은데 그것또한 자연스럽게 잘 처리했다고 생각은 든다.

영화를 보면서 사실 조금 슬펐다. 눈물이 고이고 그런것이 아닌 슬픔. 사실 스타라는 직업 자체가 포기하는것이 많다. 남들에게 기쁨을 선사해주고 자신도 기쁨을 얻어가는 직업일지도 모르겠지만 정말로 포기해야될것이 많다. 우리는 모두다 알고 있다. 스타들이 어떤 포기를 하는지, 밖에 나가는 것도, 누구나 다 할수 있는 연애도 그 어떤 평범한 것들도 심지어 가족들에게 까지 스타들에게는 제약이 생긴다. 스타들이 망가지는 수 많은 사건들을 봤지만 그때마다 이 생각이 든다. "정말 누가 과연 그 스타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려 노력이라도 했을까?"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 사는 직업에, 대중들이 그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는다면 달라지는건 없으니까 말이다. 당신의 노래는 이기적이고 독창적이에요. 그래서 외롭고요. 그래도, 그럼에도 그가 선택한 이름 엘튼 존을 끝까지 지켜내줘서 고마울 뿐이다.


- 엘튼존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은 알고 보시는게 좋을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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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현 님의 리뷰
2019.06.17 01:53:36
로켓맨은 록스타 엘튼 존의 삶을 재구성한 전기영화기도 하면서 동시에 그의 대표곡들을 이용한 쥬크박스 뮤지컬의 형태를 띄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히트곡들이 단순히 영화에 포함되기 위해 들어간 모양새는 아니며, 가사가 인물들의 심경을 나타내고 있고 또 곡을 만드는 배경과 그에 얽힌 이야기가 실제로 플롯 진행에 기여하고 있다. 새러데이 나잇츠 올라잇 포 파이팅 뮤지컬씬의 군무는 라라랜드의 오프닝을 보는 것 같고 그 외에도 비현실적이지만 재밌는 연출들이 많다.

하지만 로켓맨의 가장 큰 약점은 엘튼 존이 훌륭한 아티스트지만 지금까지 무수히 나왔던 록스타 전기영화들과 비교해서 특별하게 다른 삶을 산건 아니라는 점이다. 음악적 신동? 많았다. 인기를 얻고 달라붙는 가짜 친구들과 등돌리는 진짜 친구? 많았다. 마약 중독과 파티 중독? 거의 대부분. 영화의 원형이 엘튼 존의 삶이 아니라 핑크 플로이드의 더 월 앨범에 있다고 해도 크게 다를건 없을 것이다. 또한 덱스터 플레처가 브라이언 싱어가 중도하차한 보헤미안 랩소디의 보조감독으로 일했다는 사실은 그가 비슷한 일을 했다는 점에서 좋기도 하지만 비슷한 연출이 1년도 안되어서 비슷한 장면에서 등장한다는 점에서 안좋기도 하다.

내용도 내용이고 감독도 감독인만큼 보헤미안 랩소디와의 비교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 보헤미안 랩소디가 웅장한 라이브 에이드 시퀀스로 끝나지만 영화의 전체적 구성은 줄기가 없고 난잡했던 반면 로켓맨은 전체적으로 통일성있지만 큰 장면 하나가 부족한 모습을 보인다.

로켓맨은 매력적이지만 특출나다고 하긴 어려운 뮤지컬 영화다. 하지만 태런 에저튼의 연기와 노래가 빛을 발하고, 엘튼 존의 노래를 이용해 엘튼 존의 삶을 표현하는 부분은 흥미로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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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8 23:20:05
겨우 사랑한다는 한 마디를 찾으려
0. 인물의 삶 전체를 조망하려는 전기영화는 적어도 3시간은 되어야 그 인물의 일부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게 내 생각이고 영리한 전기영화들은 그런 의미에서 한 인간의 어떤 사건만을 다루려한다. (적어도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버드>만큼의 디테일을 안 보여줄 거면 안 만드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보헤미안 랩소디>와 <로켓맨>은 그런 의미에서 한 인간의 전체를 2시간에 보여주겠다는 점에서 무리수일 수밖에 없는 기획이다. 게다가 그 틀은 너무도 뻔하다.<보헤미안 랩소디>가 마지막 장면 빼고 왜 내게 별로였는가 생각해왔는데, 그 의문이 <로켓맨> 보고 풀렸다. 브라이언 싱어는 편집으로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능력을 지닌 인물이고, <엑스맨>을 연출할 때에도 그는 캐릭터들의 능력을 하나하나 풀어서 보여줄 정도로 섬세한 감독이다. 브라이언 싱어는 그 하나하나의 디테일들을 다 찍어놓아 편집으로 여러 시공간을 하나로 합하려 한다면 덱스터 플레처의 톤은 서툴고, 거친데다 만화적이다. 플레처는 반대로 한 장면에서 수많은 것들을 풀어내려 한 장면에 환상과 현실을 욱여넣는 식의 연출을 보여준다. 비유하자면 소설가와 시인이라 볼 수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가장 유치하다 생각한 부분들이 덱스터 플레처의 인장이었다. 그러니까 모든 디테일들을 풀어풀어 제시하는 서사로서의 이미지를 중요시하는 브라이언 싱어와 이미지로 서사를 압축하려는 덱스터 플레처의 톤 불일치가 <보헤미안 랩소디>라는 끔찍한 혼종을 낳은 셈이다. 프레디 머큐리가 투어를 다니는 장면에서 도시 이름이 막 떠다닌다든가 프레디의 삶을 하나로 압축하려는 장면들은 분명 덱스터 플레처의 인장이다. 디테일들이 세세한데 비해 영화가 구멍이 많다 느껴지는 이유가 이 때문이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소설의 문체로 쓰인 시다. 장면들은 성기고, 그를 잇는 연결고리에 매력이 없다. 비약과 생략을 마구 써버리다보니 서사의 접점이 사라져버린다. 이처럼 세세한 것과 세세하지 않은 것들의 불일치가 <보헤미안 랩소디>의 톤 조절을 망쳐버렸고, 라미 말렉의 호연과 스펙터클에도 불구하고 영화가 이상해져버린 것이다.

1. <로켓맨>의 연출은 거칠고, 투박한데다 모든 장면에 힘이 들어가있다. 덱스터 플레처의 이미지들은 전기영화의 톤에 맞지 않는 듯 보이나 아예 이를 뮤지컬로 편성해버려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서사를 끌어당긴다. <로켓맨>의 연출방식은 바깥을 과장해야 자신의 내면을 안 들키고 살아남을 수 있는 엘튼 존의 캐릭터와 비슷했고, 통했다. <로켓맨>은 모든 씬을 과장시키고, 아예 중간에는 인물을 우주로 보낸다든가 무중력상태에 위치시키고 환상과 현실을 중첩시키는 "트루 판타지"를 보여줘 실존 인물인 엘튼 존의 색채를 현실로부터 떼어낸다. <보헤미안 랩소디>가 마지막 공연무대를 위해 서사(는 물론 이미지들까지)를 준비과정으로 소비했고, 그 사이에서 그 인물이 가진 모든 소수성을 뭉개버렸다면 <로켓맨>은 조금 다르다. <로켓맨>과 <보헤미안 랩소디>의 서사 틀은 똑같다. 한 록스타가 우연히 떴다가 마약 먹고 다시 이겨내기. <보헤미안 랩소디>의 스토리가 진부한 이유을 똑같이 닮은 작품인데도 왜 <로켓맨>이 훨씬 우수했냐고 묻는다면 앞서 말한 연출 스타일의 승리다.<로켓맨>은 과하다 싶을 정도로 할리우드 뮤지컬의 형식을 과잉시키고, 그것의 폭주를 막지 않는다. 어떤 장면이든 노래와 이미지, 군무로 만들어내려는 과잉미를 보여준 뒤, 중간에 태런 애거튼의 얼굴을 계속 클로즈업한다. 그 순간 과잉된 순간들 사이에 태런 애거튼의 슬픈 눈이 보여지면서 모든 장면들이 희비극이 된다. (마지막에 심지어 엘튼 존은 찰리 채플린의 연기를 흉내낸다.)

2. 서사의 측면에서 말하자면 <보헤미안 랩소디>보다 훨씬 섬세하지만, 거친 편이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동력이 LGBT와 정체성의 문제였다면 <로켓맨>은 평생토록 사랑한다는 말을 듣지 못한 남자의 이야기다.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가 승리하도록 극복 가능한 제약들을 만들어놓아, 그것을 전형적으로 넘는 영웅담을 보여줬다면 <로켓맨>의 인간은 승리하도록 만들어진 인간이 아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제가 인간이 어떻게 승리하는가?라면, <로켓맨>은 인간은 어떻게 실패하는가?에 초점을 둔다. <로켓맨>은 엘튼 존이 망가져가는 이유를 감독은 설명하기보다 이미지로 보여준다. 중간에 한 씬이 진짜 유치하고 만화적인데 그래서 아름답게 나왔는데 이 씬은 직접 즐기시라고 생략한다

+

3. 어머니가 엘튼 존의 팬이라 어릴 적부터 Sorry seems to be hardest word라든가,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를 노래방에서 불러온 입장으로 엘튼 존의 인기가 프레디보다 덜하다는 게 마음 아프다. 퀸의 음악이 보여주는 사운드적 스펙터클과 프레디의 고음이 대중을 사로잡는 데에 더 좋다는 점을 인정 안 할 수가 없는데... 엘튼 존은 미니멀한 무대규모 아래 장르가 뒤섞이는 음악이라 한국에서 인기 얻기가 힘든 스타일이다. <Sorry seems to be...>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같은 발라드가 주를 이루고 <Yellow brick road>가 간혹, 그 뒤로는 많이 안 들리는데 이게 그 때문인듯... <로켓맨>의 아이러니는 그 화려한 분장 아래 미니멀하고도 변칙적인 음악이 오히려 소박한 슬픔을 환기시키는 데 있다. 모든 장면들에 힘을 빡 줬는데도 이상하게도 먹히는 것은 엘튼 존 노래가 지닌 매력과 테런 에저튼의 소년스럽고도 먹먹한 슬픈 눈빛 때문이다.

4. <로켓맨>은 그런 의미에서 <레토>와 <보헤미안 랩소디> 사이의 어디에서 진동하는 기이한 영화다. 인물의 심리를 판타지화해 보여주는데, 몇몇 장면들은 거칠고 유치하고 하면 안 되는 연출이라 생각이 들 정도인데 그 장면들을 통화하는 감정들의 인과가 정확하고 다층적이다. 특히 <로켓맨>에서 두드러지는 감정은 유년으로 돌아가고싶다는 우울감인데, 그 우울감이 다층적으로 쌓여 후반부에 터져나올 때 우리는 한 인간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과잉된 장면들이 이 우울감을 증폭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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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인하 님의 리뷰
2020.02.05 18:20:14
엘튼 존의 음악 그리고 태론이의 열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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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10 15:02:43
화려함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외로움
엘튼은 죽을 뻔했던 계기로 이 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스로 애를 썼다. 과거를 돌아보며 상처를 다시 들춰내 바라보고, 상처를 줬던 사람들을 이해하려고 애를 쓰며 어린 시절의 자기 자신을 안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마음의 상처는 스스로 치료하려고 하지 않는 이상 아물지 않았다. 어려운 일일지라도 그래야만 했던 것이었고, 이겨내고 나면 이제 그런 것들로부터 다시 상처를 받지 않을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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꺼윽 님의 리뷰
2019.09.23 13:34:29
로켓맨
영화는 엘튼 존의 청소년기에서 부터 1987-9년정도까지의 다사다난한 시기를 다룹니다.



평이 별로 길래 기대없이 봤는데 이 영화 저는 굉장히 맘에 듭니다.

엘튼 존을 둘러싼 인물들의 드라마가 중첩되어있기에 뮤지컬 장르로 풀어낸 선택이 저는 꽤 좋았습니다.



버니토핀의 가사에 엘튼 존의 자전적 내용을 잘 풀어낸 구성과 함께 테런 에저튼이라는 배우의 진가를 본듯해 뭔가 뿌듯합니다.^^



테런 에저튼에게 이런 얼굴이 있었군요. 잠깐 반짝할 유성인줄 알았는데 배우의 아우라가 꽤 맘에 듭니다.



Tiny Dancer때의 호소력과 GoodBye Yellow birick Road 때의 일련의 흐름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처럼 라이브 에이드의 커다란 한방이 없어서 아쉽지만 엘튼 존의 명곡들이 어우러진 꽉찬 구성에 저는 지루할틈 없이 즐거웠습니다.



보랩때 라이브 에이드나 기타 장면을 연출한 덱스터 감독이 설마 엘튼존도 그럴까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I’m still standing 의 뮤비로 마무리하네요.



레트로한 MV가 정겹더군요.

테런 뿐만아니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나 리차드 매든은 진짜 연기잘하네요.



배우들 구성도 좋습니다.

엘튼 존의 음악을 좋아한다면 정말 즐거우면서도 또, 안타까운 감정을 함축적으로 느낄수 있어 푹 빠져 볼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기회되면 여의도나 MX 에서 한 번 더 보고 싶네요.



뮤지컬 장르로 극을 풀어내는 전개가 싫지 않으시거나 엘튼 존의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시간표가 아쉬었지만 저는 참 만족스럽습니다.

엘튼 존을 잘 모르는 지인도 아주 좋아해서 저만의 흥분이 아닌 것 같아 더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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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기자 님의 리뷰
2019.07.01 18:58:54
'보헤미안 랩소디'보다 낫다면서 흥행은 왜?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담은 <로켓맨>은 홍보에 상당한 공을 들인 영화였다. '엘튼 존'을 맡은 태런 에저튼이 <독수리 에디>(2016년), <킹스맨: 골든 서클>(2017년)에 이어 또다시 한국을 찾아 팬들과 함께했고, 개봉을 앞두고 KBS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가수들이 엘튼 존의 명곡들을 부르기까지 했다. 이런 홍보를 한 이유는 간단하다. 지난해 '퀸'과 '프레디 머큐리'를 소재로 한 <보헤미안 랩소디>가 천만 영화가 될 뻔했기 때문에, 퀸과 비슷한 시기 영국과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를 뒤흔든 아티스트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룬 <로켓맨> 역시 '입소문'만 터진다면 흥행이 유력했기 때문이었다.

2019/05/30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이하 리뷰 전문은 알려줌 하단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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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ngnamu 님의 리뷰
2019.06.24 03:58:14
화려함 이면의 그의 모습, 슬프지만 찬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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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xixi 님의 리뷰
2019.06.18 15:29:55
재능은 불행을 뚫고 빛나고 과거는 지우지 못하지만... 사람은 성장한다
천재적인 음악성과 화려한 패션과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가수 엘튼 존(1947~)에 관한 영화입니다.

엘튼 존 음악들을 좋아하지만 사실 동성애자라는 것 말고는 아는 게 별로 없었는데, 영화 <로켓맨>에서 엘튼 존의 어린 시절부터 가정사, 연애사 등을 통해 그의 캐릭터와 음악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었어요. 특히 엘튼 존의 컬러풀한 캐릭터만큼이나 영화에서 그의 천재적인 음악성이나 외로움 등의 감성을 뮤지컬 영화의 방식으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도 하는데, 팬으로서 그런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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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언 님의 리뷰
2019.06.16 20:46:56
로켓맨
영국의 천재뮤지션 '엘튼 존'의 일대기를 그린 전기영화로 킹스맨을 통해 엘튼 존과 인연을 맺은 태런 애저튼이 주연을 맡은데다 개인적으로 음악영화를 좋아해서 관심을 갖고 기다리던 와중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이수역에 위치한 아트나인에 방문하여 '로켓맨'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사실 엘튼 존에 대해서는 천재뮤지션, 동성애자 그리고 몇몇 히트곡들 정도만 인지하고 있는 상태였는지라 유년시절부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친절하게 진행되는 스토리 구성이 꽤나 만족스러웠으며 특히 어느정도 영화적 각색은 있었겠지만 뮤지션 엘튼 존이 아니라 인간 엘튼 존에 대해 좀 더 포커싱을 맞춘게 개인적으로는 참 좋았습니다.

화려한 의상과 현란한 무대 속에 감춰진 어둔운 그의 이면을 보면서 참 안쓰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대부분 비극적 결말을 맞이했던 다른 천재뮤지션들과는 달리 해피엔딩에 가까운 결말인지라 그나마 극장을 나올때 발걸음이 좀 가벼웠던거 같습니다.

소중한 관람기회를 나눔해주신 뭉게뭉게구름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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